2022학년도 2학기 경상관 퇴 사 공 지 구분 | 내용 | 퇴사 신청 (필수) | 1. 퇴사 신청 : 입력된 퇴사 예정일에 호실 점검 실시(신중하게 선택) 가. 종합정보시스템 -> 기숙사 -> 퇴사신청 -> 퇴사예정일 선택(신청 클릭) 나. 환불계좌 확인(기숙사 신청 시 입력했던 계좌와 다를 경우 수정 후 처리 클릭) ☞ 퇴사신청 기한 : 12.05.(월) ~ 12.09.(금)까지, 기한 내 퇴사 신청을 하지 않을 경우, 벌점 3점 부과 | 퇴 사 기 간 | 1. 정규 퇴사자 : 22.12.09.(금) 17:00 까지 2. 보강 수업이 있는 사생 : 12.20.(화) 17:00 까지(보강 수업 시 인증 가능한 공문 지참 필수) ☞ 퇴사 절차(호실 점검 및 키반납) 완료 시 주말 퇴사 가능 ☞ 12.20.(화) 17:00 이후 잔류 절대 불허(잔류자 다음 학기 입사 제한) | 호 실 점 검 (필수) | 1. 호실 점검 : 본인 신청 퇴사예정일 당일 09:30 – 12:00 까지 호실 순차 점검, 호실 내 대기 단, 주말 퇴사 경우, 주말 전 금요일 점검 가. 점검 시간 점검 불가 시 반드시 행정실 연락 / 호실 점검 없이 무단 퇴사 시 벌점 10점 부과 나. 집기 손·망실 자는 반드시 행정실을 경유하여 집기 손·망실 사유서 작성,행정실 협의 후 퇴사 ☞ 동종 물품으로 직접 원상 복구 권장 구분 | 점검부분 | 조치사항 | 호실 내 청결상태 | 호실내부 바닥, 책상, 침대, 서랍, 화장실, 쓰레기 등 | 호실청소 불량 벌점 15점 부과 | 집기비품 및 거치 유무 | 옷장내 선반, 침대, 책상, 의자, 공유기, 멀티탭 등 | 파손 및 분실 시 변상조치, 미 신고 시 벌점 15점 부과 |
| 퇴 사 절 차 | 1. 퇴사신청 -> 개인물품 정리(포장) -> 호실, 화장실 및 현관 청소 -> 호실에서 모든 개인물품(짐) 반출 -> 호실점검(필수) -> 퇴사 | 키 반납일 장소 | 1. 행정실 반납(경비실 반납 불가) : 키 반납 대장에 기재사항 기재, 키 반납 후 퇴사 2. 주말 퇴사 예정자는 퇴사 예정 주말 이전 금요일 17시까지 기숙사 행정실을 방문하여 키 반납 및 퇴사처리 3. 운영 시간 : 09:30~17:00 ☞ 반납 대장 미 작성 및 Key 미 반납 시 임대 보증금에서 key 보증금 공제 | 짐 보관 | 경상관 215호 | 퇴 사 유의사항 | 1. 호실 청소 및 정리, 창문 및 방문을 닫고 퇴사 2. 퇴사 후 잔여 물품은 임의 폐기할 예정, 잔여 물품에 대한 분실 및 손괴 등은 본인의 책임 3. 퇴사 시 본인이 사용한 호실의 시설 및 집기를 본인이 직접 점검, 파손 등을 발견할 경우, 반드시 기숙사 홈페이지 → 자료실 → 집기 손망실 사유서 작성 후 행정실로 자진 신고, 변상처리(시설보증금 공제 및 초과금액 변상) 조치를 해야 합니다. 4. 개인 택배 및 우편물은 퇴사 전에 반드시 찾아 가시기 바랍니다. ☞ 퇴사 시 짐 방치 및 호실 청소 불량자, 시설 및 집기 파손에도 불구하고 미 신고자는 다음 학기 기숙사 입사 제한 조치를 할 예정이오니 이점 유념하여 반드시 퇴사절차를 준수 하시기 바랍니다. |
기숙사 퇴사 전 자체 점검 안내 기숙사 퇴사 전 자체 점검을 통해 수리 보완 될 수 있도록 해 주시기 바랍니다. 구분 | 점검사항 | 조치사항 | 비고 | 물 품 | 현관문 블라인더 책상 의자 옷장 책장 메트리스 방충망 변기 거울 거치대 샤워기 | 파손 및 오염여부 | 1. 집기 손·망실 사유서 제출 2. 퇴사 후 호실 점검에서 적발되면 실비 부여 및 다음 학기 입사제한 조치 | | 현관/호실/화장실 전등 화장실 막힘 | 기숙사 홈페이지 고장수리 접수(사진 필수) 혹은 행정실 신고 | 호실 청소 및 잔여물품 방치 | - 퇴사 후 호실 점검에서 호실 청소 및 잔여 물품 방치 시 다음 학기 입사제한 조치 | 공용실 | 공용실 현관 전등 전자렌지 정수기 | 기숙사 홈페이지 고장수리 접수(사진 필수) 혹은 행정실 신고 |
동종 물품으로 직접 구매하여 원상 복구하는 경우 변상금액 면제. 동종 물품 구매 및 원상 복구가 어려울 경우 행정실(031 229 8202)로 문의 바람. 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