DORMITORY LIVING

융합문화예술대학(아마랜스홀) 내 식당, 매점 등의 복지시설과 편의시설이 완비되어 여유있고 편리한 기숙사 생활 추구

공지사항

제목 2022학년도 2학기 기숙사 퇴사 안내(경상관)
글쓴이 기숙사
등록일 2022-11-28
조회수 939
내용

2022학년도 2학기 경상관

퇴 사 공 지

 

 

구분

내용

퇴사 신청

(필수)

1. 퇴사 신청 : 입력된 퇴사 예정일에 호실 점검 실시(신중하게 선택)

   종합정보시스템 -> 기숙사 -> 퇴사신청 -> 퇴사예정일 선택(신청 클릭)

   환불계좌 확인(기숙사 신청 시 입력했던 계좌와 다를 경우 수정 후 처리 클릭)

    퇴사신청 기한 : 12.05.() ~ 12.09.()까지기한 내 퇴사 신청을 하지 않을 경우벌점 3점 부과

퇴 사

기 간

1. 정규 퇴사자 : 22.12.09.() 17:00 까지

2. 보강 수업이 있는 사생 : 12.20.() 17:00 까지(보강 수업 시 인증 가능한 공문 지참 필수)

    퇴사 절차(호실 점검 및 키반납완료 시 주말 퇴사 가능

    12.20.() 17:00 이후 잔류 절대 불허(잔류자 다음 학기 입사 제한)

호 실

점 검

(필수)

1. 호실 점검 : 본인 신청 퇴사예정일 당일 09:30  12:00 까지 호실 순차 점검호실 내 대기 주말 퇴사 경우주말 전 금요일 점검

점검 시간 점검 불가 시 반드시 행정실 연락 / 호실 점검 없이 무단 퇴사 시 벌점 10 부과

집기 손·망실 자는 반드시 행정실을 경유하여 집기 손·망실 사유서 작성,행정실 협의 후 퇴사

      동종 물품으로 직접 원상 복구 권장

 

 

구분

점검부분

조치사항

호실 내 청결상태

호실내부 바닥책상침대서랍화장실쓰레기 등

호실청소 불량 벌점 15점 부과

집기비품 및 거치 유무

옷장내 선반침대책상의자공유기멀티탭 등

파손 및 분실 시 변상조치,

미 신고 시 벌점 15점 부과

 

 

퇴 사

절 차

1. 퇴사신청 -> 개인물품 정리(포장) -> 호실화장실 및 현관 청소 -> 호실에서 모든 개인물품(반출 -> 호실점검(필수) -> 퇴사

반납일

장소

1. 행정실 반납(경비실 반납 불가) : 키 반납 대장에 기재사항 기재키 반납 후 퇴사

2. 주말 퇴사 예정자는 퇴사 예정 주말 이전 금요일 17시까지 기숙사 행정실을 방문하여 키 반납 및 퇴사처리

3. 운영 시간 : 09:30~17:00

    반납 대장 미 작성 및 Key 미 반납 시 임대 보증금에서 key 보증금 공제

짐 보관

경상관 215 

    

퇴 사

유의사항

  

1. 호실 청소 및 정리창문 및 방문을 닫고 퇴사

2. 퇴사 후 잔여 물품은 임의 폐기할 예정잔여 물품에 대한 분실 및 손괴 등은 본인의 책임

3. 퇴사 시 본인이 사용한 호실의 시설 및 집기를 본인이 직접 점검파손 등을 발견할 경우반드시 기숙사 홈페이지  자료실  집기 손망실 사유서 작성 후 행정실로 자진 신고변상처리(시설보증금 공제 및 초과금액 변상조치를 해야 합니다.

4. 개인 택배 및 우편물은 퇴사 전에 반드시 찾아 가시기 바랍니다.

    퇴사 시 짐 방치 및 호실 청소 불량자시설 및 집기 파손에도 불구하고 미 신고자는 다음 학기 기숙사 입사 제한 조치를 할 예정이오니 이점 유념하여 반드시 퇴사절차를 준수 하시기 바랍니다.

 

 

 

 

        

기숙사 퇴사 전 자체 점검 안내

    

기숙사 퇴사 전 자체 점검을 통해 수리 보완 될 수 있도록 해 주시기 바랍니다.

 

 

구분

점검사항

조치사항

비고

물 품

현관문

블라인더

책상

의자

옷장

책장

메트리스

방충망

변기

거울

거치대

샤워기

파손 및

오염여부

1. 집기 손·망실 사유서 제출

2. 퇴사 후 호실 점검에서 적발되면 실비 부여 및 다음 학기 입사제한 조치

    

현관/호실/화장실 전등

화장실 막힘

기숙사 홈페이지 고장수리 접수(사진 필수)

혹은 행정실 신고

호실 청소 및 잔여물품

방치

퇴사 후 호실 점검에서 호실 청소 및 잔여 물품 방치 시 다음 학기 입사제한 조치

공용실

공용실 현관 전등

전자렌지

정수기

기숙사 홈페이지 고장수리 접수(사진 필수)

혹은 행정실 신고

 

 

    

  동종 물품으로 직접 구매하여 원상 복구하는 경우 변상금액 면제.

  동종 물품 구매 및 원상 복구가 어려울 경우 행정실(031 229 8202)로 문의 바람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