내용 |
퇴 사 공 지 2022학년도 동계방학 [경 상 관] 구분 | 내용 | 퇴사 신청 (필수) | 1. 퇴사 신청 : 입력한 퇴사 예정일에 호실 점검 실시 가. 종합정보시스템 -> 기숙사 -> 퇴사신청 -> 퇴사예정일 선택(신청 클릭) 나. 환불계좌 확인(기숙사 신청 시 입력했던 계좌와 다를 경우 수정 후 처리 클릭) ☞ 퇴사신청 기한 : 01.10.(화) ~ 01.13.(금)까지, 기한 내 퇴사 신청을 하지 않을 경우, 벌점 3점 부과 | 퇴 사 기 간 | 1. 정규 퇴사일 : 23.01.13.(금) 17:00 까지 ☞ 퇴사 절차(키 반납&반납대장 작성) 완료 시 주말 퇴사 가능 | 호 실 점 검 (필수) | 1. 호실 점검 : 단기 프로그램 학생들 퇴사 후 일괄적으로 확인 예정 가. 집기 손·망실 자는 반드시 행정실을 경유하여 집기 손·망실 사유서 작성, 행정실과 비용 처리 협의 후 퇴사 ☞ 동종 물품으로 직접 원상 복구 권장 나. 호실 점검은 모든 사생들 퇴사 후 확인 예정이며, 점검 시 집기점검체크리스트에 작성하지 않았던 손상or 오염 발견 시 집기 이용한 학생 보증금에서 차감 예정 구분 | 점검부분 | 조치사항 | 호실 내 청결상태 | 호실내부 바닥, 책상, 침대, 서랍, 화장실, 쓰레기 등 | 호실청소 불량 벌점 15점 부과 | 집기비품 및 거치 유무 | 옷장내 선반, 침대, 책상, 의자, 공유기, 멀티탭 등 | 파손 및 분실 시 변상조치, 미 신고 시 벌점 15점 부과 |
| 퇴 사 절 차 | 1. 퇴사신청 -> 개인물품 정리(포장) -> 호실, 화장실 및 현관 청소 -> 호실에서 모든 개인물품(짐) 반출 -> 행정실 방문하여 열쇠/카드키 반납-> 퇴사 | 키 반납일 장소 | 1. 평일 퇴사 예정자 : 행정실 반납 후 퇴사 2. 주말 퇴사 예정자 : 경상관 1층 경비실 앞 키 반납 대장에 반납 작성 후 반납함에 키 반납 후 퇴사 3. 반납 시간 : 09:30 ~ 17:00(점심시간12:00-13:00 제외) ☞ 반납 대장 미 작성 및 Key 미 반납 시 임대 보증금에서 key 보증금 공제 | 퇴 사 유의사항 | 1. 호실 청소 및 정리, 창문 및 방문을 닫고 퇴사하시기 바랍니다. 2. 퇴사 후 잔여 물품은 임의 폐기할 예정, 잔여 물품에 대한 분실 및 손괴 등은 본인의 책임입니다. 3. 퇴사 시 본인이 사용한 호실의 시설 및 집기를 본인이 직접 점검, 파손 등을 발견할 경우, 반드시 기숙사 홈페이지 → 자료실 → 집기 손망실 사유서 작성 후 행정실로 자진 신고, 변상처리(시설보증금 공제 및 초과금액 변상) 조치를 해야 합니다. 4. 개인 택배 및 우편물은 퇴사 전에 반드시 찾아 가시기 바랍니다. ☞ 퇴사 시 짐 방치 및 호실 청소 불량자, 시설 및 집기 파손에도 불구하고 미 신고자는 다음 학기 기숙사 입사 제한 조치되오니 반드시 퇴사절차를 준수하시기 바랍니다. |
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