퇴 사 공 지 2023학년도1학기[고 운 학 사] 구분 | 내용 | 퇴사 신청 (필수) | 1.퇴사 신청:입력한 퇴사 예정일에 호실 점검 실시 가.종합정보시스템->기숙사->퇴사신청->퇴사예정일 선택(신청 클릭) 나.환불계좌 확인(기숙사 신청 시 입력했던 계좌와 다를 경우 수정 후 처리 클릭) ☞퇴사신청 기한: 05.29.(월) ~ 06.04.(일)까지,기한 내 퇴사 신청을 하지 않을 경우,벌점3점 부과 | 퇴 사 기 간 | 1.정규 퇴사일: 23.06.21.(수) 17:00까지 ☞그 이후 퇴사를 희망하는 학생은 행정실에 연락요망. ☞퇴사 절차(호실 점검 및 키반납)완료 시주말 퇴사 가능 | 호 실 점 검 (필수) | 1.호실 점검:본인 신청 퇴사예정일당일09:30–12:00까지 호실 순차 점검,호실 내 대기 단,주말 퇴사 경우,주말 전 금요일로 퇴사 신청 후 점검 가.점검 시간 점검 불가 시 반드시 행정실 연락/호실 점검 없이 무단 퇴사 시 벌점10점 부과 나.집기 손·망실 자는 반드시 행정실을 경유하여 집기 손·망실 사유서 작성,행정실과 비용 처리 협의 후 퇴사 ☞동종 물품으로 직접 원상 복구 권장 구분 | 점검부분 | 조치사항 | 호실 내 청결상태 | 호실내부 바닥,책상,침대,서랍,화장실,쓰레기 등 | 호실청소 불량 벌점15점 부과 | 집기비품 및 거치 유무 | 옷장내 선반,침대,책상,의자,공유기,멀티탭 등 | 파손 및 분실 시 변상조치, 미 신고 시 벌점15점 부과 |
| 퇴 사 절 차 | 1.퇴사신청->개인물품 정리(포장) ->호실,화장실 및 현관 청소->호실에서 모든 개인물품(짐)반출->호실점검(필수)->퇴사 | 키 반납일 장소 | 1.행정실 반납(경비실 반납 불가) :키 반납 대장에 기재사항 기재,키 반납 후 퇴사 2.주말 퇴사 예정자는 퇴사 예정 주말 이전 금요일17시까지기숙사 행정실을 방문하여 키 반납 및 퇴사처리 3.반납 시간: 09:30 ~ 17:00 ☞반납 대장 미 작성 및Key미 반납 시 임대 보증금에서key보증금 공제 | 짐 보관 | 경상관215호(2023학년도 하계방학 입사자 대상) | 퇴 사 유의사항 | 1.호실 청소 및 정리,창문 및 방문을 닫고 퇴사하시기 바랍니다. 2.퇴사 후 잔여 물품은 임의 폐기할 예정,잔여 물품에 대한분실 및 손괴 등은 본인의 책임입니다. 3.퇴사 시 본인이 사용한 호실의 시설 및 집기를 본인이 직접 점검,파손 등을 발견할 경우,반드시 기숙사 홈페이지→자료실→집기 손망실 사유서 작성 후 행정실로 자진 신고,변상처리(시설보증금 공제 및 초과금액 변상)조치를 해야 합니다. 4.개인 택배 및 우편물은 퇴사 전에 반드시 찾아 가시기 바랍니다. ☞퇴사 시 짐 방치 및 호실 청소 불량자,시설 및 집기 파손에도 불구하고 미 신고자는다음 학기 기숙사 입사 제한 조치되오니 반드시 퇴사절차를 준수하시기 바랍니다. |
기숙사 퇴사 전 자체 점검 안내 기숙사 퇴사 전 자체 점검을 통해 수리 보완 될 수 있도록 해 주시기 바랍니다. 구분 | 점검사항 | 조치사항 | 비고 | 물 품 | 현관문 | 파손 및 오염여부 | 1.집기 손·망실 사유서 제출 2.퇴사 후 호실 점검에서 적발되면 실비 부여 및 다음 학기 입사제한 조치 | | 블라인더 | 책상 | 의자 | 옷장 | 책장 | 메트리스 | 방충망 | 변기 | 거울 | 거치대 | 샤워기 | 현관/호실/화장실 전등 화장실 막힘 | 기숙사 홈페이지 고장수리 접수(사진 필수) 혹은 행정실 신고 | 호실 청소 및 잔여물품 방치 | -퇴사 후 호실 점검에서 호실 청소 및 잔여 물품 방치 시 다음 학기 입사제한 조치 | 공용실 | 공용실 현관 전등 전자렌지 정수기 | 기숙사 홈페이지 고장수리 접수(사진 필수) 혹은 행정실 신고 |
동종 물품으로 직접 구매하여 원상 복구하는 경우 변상금액 면제. 동종 물품 구매 및 원상 복구가 어려울 경우 행정실(031 229 8202)로 문의 바람. 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