[공지] 2017학년도 2학기 기숙사 합격자 발표
Dorm  2017-08-10 15:55:57, VIEW : 1,522
<2017-2학기 기숙사 합격자 발표>

1. 합격자 확인 : 종합정보시스템 내 기숙사 신청 부분

※ 합격(선발) 및 불합격(미선발) 여부는 수원대학교 홈페이지 내 종합정보시스템의 기숙사 입사 신청란 하단 부분에서 확인 가능합니다.

※ 불합격(미선발) 인원은 ‘차순위자(대기자) 발표안내’ 공지사항 확인하여 엑셀파일 다운로드 후 차순위번호를 확인 바랍니다.

- 합격자 입금기간 : 8월 11일(금) ~ 8월 14일(월) (09:00~16:00)
              

1) 고지서 출력: 종합정보시스템 내 정보광장 > 기숙사 > 고지서출력
               (8월 11일(금) 09:00 이후 가상계좌번호, 고지금액 확인가능)

2) 본인에게 부여된 가상계좌로 입금  

※ 09:00~16:00 시간 외에 입금 불가 (주말 납부 가능)
※ 학생마다 각기 다른 가상계좌이므로 입금자가 학생이 아니어도 등록처리 가능
※ 입금즉시 학생에게 입금확인 문자 발송
※ 타은행 무통장 입금, 인터넷뱅킹, 폰뱅킹, ATM기 등을 통해서 입금가능. (신용카드는 불가)
※ 8월 14(월) 16:00까지 기숙사비가 미납된 학생들은 합격 취소 처리 되오니 학생들은 기한에 맞춰 기숙사비를 완납하시기 바랍니다.

2. 호실 배정 및 발표 안내
  - 호실 배정 방법 : 무작위(랜덤) 배정
  - 호실 배정발표일자 : 8월 25일(금) 16:00이후

3. 기타- 연락처가 바뀐 경우에는 필히 행정실로 연락바랍니다.

** 자세한 문의는 기숙사 행정실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. 031-229-8202/8203 **
     (방학 중 행정실 근무시간 : 평일 09:00~20:00, 점심 및 저녁시간 제외)
View List
no subject name date view
 [주의요망] 난방 밸브 관련 알림   dorm 2008/11/19 6412
439  [공고] 2017-2학기 기숙사(A동) 추가 입사자 호실 배정 안내   Dorm 2017/11/09 467
438  [공지] 우편/택배실 운영 종료 및 '무인택배함' 이용 안내   Dorm 2017/11/03 575
437  [공지] 2017-2학기 전체점검(청소점검) 안내   Dorm 2017/11/01 362
436  [공지] 2017학년도 2학기 기숙사(A동) 추가 입사 안내   Dorm 2017/10/27 3508
435  [함께 사용합시다]   Dorm 2017/08/31 382
434  [공지] 2017학년도 2학기 장학근로 프로그램 선발자 공지   Dorm 2017/08/28 677
433  [공지] 기숙사 환경개선공사 안내   Dorm 2017/08/27 282
432  [공지] 2017학년도 2학기 배정호실 발표 및 입실안내   Dorm 2017/08/25 1844
431  [공지] 기숙사 매매 등 불법행위에 관한 공지   Dorm 2017/08/22 383
430  [공지] 2017학년도 2학기 차순위 합격자 발표   Dorm 2017/08/16 755
429  2017학년도 2학기 기숙사 장학근로프로그램 선발(재)공지   Dorm 2017/08/10 777
428  [공지] 2017-2학기 차순위자(대기자) 발표   Dorm 2017/08/10 1008
 [공지] 2017학년도 2학기 기숙사 합격자 발표   Dorm 2017/08/10 1522
426  [공지] 기숙사 리모델링 주요 내용   Dorm 2017/08/01 1283
View List Login Join Next List
  1  2  3  4  5  6  7  8  9  10 .. 30  
Copyright 1999-2017 Zeroboard / skin by sirini