DORMITORY LIVING

융합문화예술대학(아마랜스홀) 내 식당, 매점 등의 복지시설과 편의시설이 완비되어 여유있고 편리한 기숙사 생활 추구

공지사항

제목 2020학년도 2학기 고운학사 퇴사 공지
글쓴이 기숙사
등록일 2020-11-25
조회수 905
내용

2020학년도 2학기 고운학사 퇴사 공지

 

 

 

구 분

내 용

퇴사 신청

(필수)

1. 퇴사 신청 : 입력된 퇴사예정일에 호실 점검 실시(신중하게 선택)

  . 종합정보시스템 -> 기숙사 -> 퇴사신청 -> 년도 2020, 학기 2학기 (조회 클릭)

    1)  퇴사예정일 선택(신청 클릭)

    2) 환불계좌 정보 확인(수정할 부분 수정 후 처리 클릭)

      정규퇴사자 : 10(), 11() / 보강기간 퇴사자 : 17(), 18() 양일 중 택일 권장

    - , , 수요일도 가능

  . 환불계좌 확인(기숙사 신청 시 입력했던 계좌와 다를 경우 수정 후 처리 클릭)

퇴사신청 기한 : 12.4()까지, 기한 내 퇴사 신청을 하지 않을 경우, 벌점 3점 부과

퇴 사

기 간

1. 정규 퇴사자 : 12.11.() 17:00 까지 퇴사 / 퇴사절차(호실점검 및 키반납) 완료 시 주말퇴사 가능

    보강수업이 있는 경우 : 12.18.() 13:00 까지 퇴사 / 위와 동일

    

12.18.()13:00 이후 잔류 불허(허가 받지 않은 잔류자 다음 학기 입사 제한)

 

퇴 사

절 차

1. 개인물품 정리(포장) -> 호실, 화장실 및 현관 청소

    -> 호실에서 모든 개인물품() 반출 -> 퇴사

호 실

점 검

(필수)

1. 호실 점검 : 본인 신청 퇴사예정일 당일 09:30 12:00 까지 호실 순차 점검, 호실 내 대기

    , 주말 퇴사 경우, 주말 전 금요일 점검

    

  . 호실 점검 없이 무단 퇴사 시 벌점 10점 부과

  . 집기 손·망실 자는 반드시 행정실을 경유하여 집기 손·망실 사유서 작성,행정실 협의 후 퇴사

동종 물품으로 직접 원상 복구 권장

 

구분

점검부분

조치사항

호실 내 청결상태

호실내부 바닥, 책상, 침대, 서랍, 화장실, 쓰레기 등

호실청소 불량 벌점 15점 부과

집기비품 및 거치 유무

옷장내 선반, 침대, 책상, 의자, 공유기, 멀티탭 등

파손 및 분실 시 변상조치,

미 신고 시 벌점 15점 부과

 

KEY

반납일

장소

1. 행정실 또는 경비실 경유 : 키 반납 대장에 기재사항 기재, 수거함에 키 반납 후 퇴사

   , 주말 퇴사 예정자 중 임시카드 및 옷장열쇠 대여자는 퇴사 예정 주말 이전

   금요일 16시까지 기숙사 행정실로 반납

2. 평일 : 기숙사 행정실, 09:30~16:30

3. 야간 및 주말 : 경비실, 09:30~21:00

  ☞ 반납 대장 미 작성(서명 필수) 및 키 미 반납시 비 보증금 반환 불가

     반납 대장을 기준으로 반납 여부 판단

짐 보관

짐 보관 장소는 운영하지 않습니다.

    

퇴 실

유의사항

  

1. 호실 청소 및 정리, 창문 및 방문을 닫고 퇴사

2. 퇴사 후 잔여 물품은 임의 폐기할 예정

    잔여 물품에 대한 분실 및 손괴 등은 본인의 책임

3. 퇴사 시 본인이 사용한 호실의 시설 및 집기를 본인이 직접 점검,

    파손 등을 발견할 경우, 반드시 기숙사 홈페이지 자료실

    집기 손망실 사유서 작성 후 행정실로 자진 신고, 변상처리

   (시설보증금 공제 및 초과금액 변상) 조치를 해야 합니다.

4. 개인 택배 및 우편물은 퇴사 전에 반드시 찾아 가시기 바랍니다.

퇴사 시 짐 방치 및 호실 청소 불량자, 시설 및 집기 파손에도 불구하고 미 신고자는 다음 학기 기숙사 입사 제한 조치를 할 예정이오니 이점 유념하여 반드시 퇴사절차를 준수하시기 바랍니다.

 

    

    

    

2020. 11. 24.

기 숙 사 행 정 실

 

 

    

기숙사 퇴사 전 자체 점검 안내

    

기숙사 퇴사 전 자체 점검을 통해 수리 보완 될 수 있도록 해 주시기 바랍니다.

 

구분

점검사항

조치사항

비고

물 품

현관문짝

블라인더

책상

의자

옷장

책장

메트리스

방충망

변기

거울

거치대

샤워기

파손 및

오염여부

1. 집기 손·망실 사유서 제출

2. 퇴사 후 호실 점검에서 적발되면 실비 부여 및 다음 학기 입사제한 조치

정규입사 및 기말고사 입사자

현관/호실/화장실 전등

화장실 막힘

기숙사 홈페이지 고장수리 접수(사진 필수)

확인 후 건당 상점 2점 부여

호실 청소 및 잔여물품

방치

기숙사 홈페이지 고장수리 접수(사진 필수)

- 퇴사 후 호실 점검에서 적발되면 다음 학기 입사제한 조치

- 확인 후 건당 상점 3점 부여

공용실

공용실 현관 전등

전자렌지

정수기

기숙사 홈페이지 고장수리 접수(사진 필수)

확인 후 상점 건당 2점 부여

 

    

  동종 물품으로 직접 구매하여 원상 복구하는 경우 변상금액 면제.

  동종 물품 구매 및 원상 복구가 어려울 경우 행정실(031 229 8202)로 문의 바람.

    

    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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