내용 |
2020학년도 2학기 고운학사 퇴사 공지 구 분 | 내 용 | 퇴사 신청 (필수) | 1. 퇴사 신청 : 입력된 퇴사예정일에 호실 점검 실시(신중하게 선택) 가. 종합정보시스템 -> 기숙사 -> 퇴사신청 -> 년도 2020, 학기 2학기 (조회 클릭) 1) 퇴사예정일 선택(신청 클릭) 2) 환불계좌 정보 확인(수정할 부분 수정 후 처리 클릭) 정규퇴사자 : 10(목), 11일(금) / 보강기간 퇴사자 : 17(목), 18일(금) 양일 중 택일 권장 - 월, 화, 수요일도 가능 나. 환불계좌 확인(기숙사 신청 시 입력했던 계좌와 다를 경우 수정 후 처리 클릭) ☞ 퇴사신청 기한 : 12.4(금)까지, 기한 내 퇴사 신청을 하지 않을 경우, 벌점 3점 부과 | 퇴 사 기 간 | 1. 정규 퇴사자 : 12.11.(금) 17:00 까지 퇴사 / 퇴사절차(호실점검 및 키반납) 완료 시 주말퇴사 가능 보강수업이 있는 경우 : 12.18.(금) 13:00 까지 퇴사 / 위와 동일 ☞ 12.18.(금)13:00 이후 잔류 불허(허가 받지 않은 잔류자 다음 학기 입사 제한) | 퇴 사 절 차 | 1. 개인물품 정리(포장) -> 호실, 화장실 및 현관 청소 -> 호실에서 모든 개인물품(짐) 반출 -> 퇴사 | 호 실 점 검 (필수) | 1. 호실 점검 : 본인 신청 퇴사예정일 당일 09:30 – 12:00 까지 호실 순차 점검, 호실 내 대기 단, 주말 퇴사 경우, 주말 전 금요일 점검 가. 호실 점검 없이 무단 퇴사 시 벌점 10점 부과 나. 집기 손·망실 자는 반드시 행정실을 경유하여 집기 손·망실 사유서 작성,행정실 협의 후 퇴사 ☞ 동종 물품으로 직접 원상 복구 권장 구분 | 점검부분 | 조치사항 | 호실 내 청결상태 | 호실내부 바닥, 책상, 침대, 서랍, 화장실, 쓰레기 등 | 호실청소 불량 벌점 15점 부과 | 집기비품 및 거치 유무 | 옷장내 선반, 침대, 책상, 의자, 공유기, 멀티탭 등 | 파손 및 분실 시 변상조치, 미 신고 시 벌점 15점 부과 |
| KEY 반납일 장소 | 1. 행정실 또는 경비실 경유 : 키 반납 대장에 기재사항 기재, 수거함에 키 반납 후 퇴사 단, 주말 퇴사 예정자 중 임시카드 및 옷장열쇠 대여자는 퇴사 예정 주말 이전 금요일 16시까지 기숙사 행정실로 반납 2. 평일 : 기숙사 행정실, 09:30~16:30 3. 야간 및 주말 : 경비실, 09:30~21:00 ☞ 키 반납 대장 미 작성(서명 필수) 및 키 미 반납시 비 보증금 반환 불가 반납 대장을 기준으로 반납 여부 판단 | 짐 보관 | 짐 보관 장소는 운영하지 않습니다. | 퇴 실 유의사항 | 1. 호실 청소 및 정리, 창문 및 방문을 닫고 퇴사 2. 퇴사 후 잔여 물품은 임의 폐기할 예정 잔여 물품에 대한 분실 및 손괴 등은 본인의 책임 3. 퇴사 시 본인이 사용한 호실의 시설 및 집기를 본인이 직접 점검, 파손 등을 발견할 경우, 반드시 기숙사 홈페이지 → 자료실 → 집기 손망실 사유서 작성 후 행정실로 자진 신고, 변상처리 (시설보증금 공제 및 초과금액 변상) 조치를 해야 합니다. 4. 개인 택배 및 우편물은 퇴사 전에 반드시 찾아 가시기 바랍니다. ☞ 퇴사 시 짐 방치 및 호실 청소 불량자, 시설 및 집기 파손에도 불구하고 미 신고자는 다음 학기 기숙사 입사 제한 조치를 할 예정이오니 이점 유념하여 반드시 퇴사절차를 준수하시기 바랍니다. |
2020. 11. 24. 기 숙 사 행 정 실 기숙사 퇴사 전 자체 점검 안내 기숙사 퇴사 전 자체 점검을 통해 수리 보완 될 수 있도록 해 주시기 바랍니다. 구분 | 점검사항 | 조치사항 | 비고 | 물 품 | 현관문짝 블라인더 책상 의자 옷장 책장 메트리스 방충망 변기 거울 거치대 샤워기 | 파손 및 오염여부 | 1. 집기 손·망실 사유서 제출 2. 퇴사 후 호실 점검에서 적발되면 실비 부여 및 다음 학기 입사제한 조치 | 정규입사 및 기말고사 입사자 | 현관/호실/화장실 전등 화장실 막힘 | 기숙사 홈페이지 고장수리 접수(사진 필수) 확인 후 건당 상점 2점 부여 | 호실 청소 및 잔여물품 방치 | 기숙사 홈페이지 고장수리 접수(사진 필수) - 퇴사 후 호실 점검에서 적발되면 다음 학기 입사제한 조치 - 확인 후 건당 상점 3점 부여 | 공용실 | 공용실 현관 전등 전자렌지 정수기 | 기숙사 홈페이지 고장수리 접수(사진 필수) 확인 후 상점 건당 2점 부여 |
동종 물품으로 직접 구매하여 원상 복구하는 경우 변상금액 면제. 동종 물품 구매 및 원상 복구가 어려울 경우 행정실(031 229 8202)로 문의 바람. 수 원 대 학 교 기 숙 사 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