DORMITORY LIVING

융합문화예술대학(아마랜스홀) 내 식당, 매점 등의 복지시설과 편의시설이 완비되어 여유있고 편리한 기숙사 생활 추구

공지사항

제목 2022학년도 2학기 입사 절차 안내
글쓴이 기숙사
등록일 2022-08-23
조회수 3658
내용

기숙사 입사를 축하드립니다.

 

 

최근 전국적으로 코로나19의 대유행에 따라 기숙사생이 아닌 부모님 및 친지의 기숙사 출입을 통제(짐 이동 포함) 하오니 이점 양해 부탁드립니다.

 

2022학년도 2학기 등록이 완료된 학생에 대해 호실 배정, Key 수령 및 입실, 반입 가능 물품 등을 아래와 같이 알려 드리오니 입사에 착오 없으시길 바랍니다.

  

# 교육부 지침

- 기숙사 입소 시 2일 이내 선별진료소 및 지정 의료 기관에서 받은 음성확인서

   (신속항원 검사 등) 출력본 제출(미 제출자는 입사 불가), 문자나 이메일로 받은 경우 에도 출력하여 이름과 학번 기재 제출

- 일일 코로나 자가 진단 설문조사 참여

   참여 방법 : 포털 로그인 -> 학번/성명 조회 클릭, 문항 1-4 클릭 -> 저장 클릭

   코로나 설문조사 미 참여자에 대한 조치 : 1회당 벌점 1점 부과, 벌점 총 15점 이상 자는 강제 퇴사

- 코로나 유사 증상자(밀접접촉자, 호흡기 질환 및 발열 증상으로 병원 내방자 포함)는 반드시 행정실 보고 : 미 보고자 1회당 벌점 5점 부과

- 사회적 거리 두기(사적 모임 자제) 준수

 

# 기숙사 오리엔테이션 참여

. 입사 대상자 : 기숙사 합격자

. 기숙사 오리엔테이션 기간 : 추후 공지

    수원대학교 캔버스 (https://canvas.suwon.ac.kr/)에서 이러닝 수강, 미 수강 시 벌점 3점 부과

 

# 입사 서약서 제출 : 키 수령일 이후 3일 이내(키 수령일 미포함, 공휴일 제외)

    ex) 1일 키 수령 -> 4일까지 제출(공휴일 제외), 본인 서명 및 집기 리스트의 항목 을 꼼꼼히 확인 후 포털 제출

 

 

 

 

1. 배정 호실 : 방 배정 동의서 동의(체크) 후 배정 호실 확인

. 배정 호실 발표일 : 8.24() 16시 이후

. 배정 호실 확인 방법 : 기숙사 입사신청 페이지 하단부(종합정보시스템 기숙사)

. 반드시 배정된 집기 번호의 집기(침대, 책상, 의자, 옷장 등) 사용

  - 옆 집기 번호에 사생이 없더라도 사용 금지(위반 시 벌점 부과,

    2차 적발 시 퇴실 조치)

  - 집기 번호 1(홀수) : 침대 - 1, 책상/옷장 ‘1사용

  - 집기 번호 2(짝수) : 침대 - 2, 책상/옷장 ‘2사용

 

배정된 호실 및 집기 위치 이동 절대 불가, 집기의 파손 또는 분실 시 집기 번호의

   사생이 직접 해당 업체를 통해 수리 또는 변상 원칙, 어려울 경우 행정실 도움 요청

 

   집기 파손 및 분실 미 신고 퇴실 자는 다음 학기 입사제한(기숙사 홈페이지 ->

   자료실 -> 집기 손·망실 사유서 작성 제출)

 

2. Key 수령 및 입사일 안내 : Key 수령 이후 생활 가능

1) Key 수령 장소 : 기숙사 행정실(경상관 별관 216)

2) Key 수령일 : 8.26() ~ 9.2()까지, 10:00 ~ 17:00(15시 이전 입사 권장) ※이후 키수령 불가

   점심시간(12:00~13:00) 이외 방문 요망(주말입사 8.27() 10:00 ~15:00까지만 입사 가능/ 8.28(일) 입사 불가)

3) 평일 17시 이후 및 주말 키 수령(입실) 불가(무단 입실, 짐 보관 및 현관 출입 절대 금지), 경비원과의 불필요한 마찰을 피해 주시기 바랍니다.(적발 시 퇴사 조치)

4) 주중 키 수령자는 주말 입실 가능

 

3. Key 수령 방법

. 신분증 지참 : 본인 확인이 안 될 경우 입실 불가, 대리 수령 불가

. 후불 교통카드 기능이 있는 금융권 카드 지참

금융권 카드 지참이 불가능할 경우 임시 카드 키 발급 가능

   임시 카드 키는 본인 입사일 이후 7일 이내 금융권 카드 및 학생증으로 교환

   (7일 이내 미 교환 시 벌점 3점 부과)

T-money 등 교통 전용 카드는 카드 키 사용 불가

 

4. 반입 가능 및 반입 금지 물품

. 필수 지참 물품 : 5면 매트리스 방수커버-싱글 사이즈(미 지참 시 입실 불가)

    본인 침구류

. 반입 가능 물품 : 랜선, 전자기기(컴퓨터, 프린터기, 스탠드, 휴대폰, 카메라,

    충전 기, 헤어 드라이기, 고데기, 전기면도기, 선풍기, 미니 가습기, 소형 청소기,

    50L 이 하 소형 냉장고 및 소비전력 50W 이하 미니 제습기 허용),

    간식류(개별 포장된 소 량 음료, 견과류, 과자 반입 허용)

    , 취식으로 인한 민원 시 벌점 부과

. 반입 금지 물품 : 반입 가능 물품을 제외한 취사도구(커피포트 등), 일체의 기기,

    화기류, 주류, 전기장판, 전기난로 등의 전열기구, 도검류, 공구류, 개인 공유기 등

 

5. 택배 안내 : 부피가 큰 짐은 택배 이용 권장(입사일 분출 가능)

  . 우편번호 : 18323

  . 주소 : 경기도 화성시 봉담읍 와우안길 17 수원대학교 기숙사 행정실

 

6. 환불 안내 : 기숙사 운영 내규 제 14(기숙사 비 환불) 의거

  . 08.28() 이내 : 입사 포기 신청자 : 전액 환불 예정

     입사 포기에 따른 불이익 없음

  . 08.29() 이후 : 중도 퇴사 및 강제 퇴사의 경우 환불 규정에 따름

     (일별 환불 예시표 자료실 탑재 예정)

  . 환불금 입금 예정일

   - 매월 15일 이전 입사포기 및 중도 퇴사 신청 시 신청일 기준 말일이나 다음 달 초 일괄 입금 예정

   - 매월 15일 이후 신청자는 위 방식으로 진행

  . 원활한 환불 처리를 위해 입사 신청 시 입력했던 은행 계좌 번호 및 휴대폰 번호 반드시 확인

 

7. 기타

. 기숙사 홈페이지 : http://swudorm.suwon.ac.kr

. 전자우편 : swudorm@suwon.ac.kr

. 문의처 : 기숙사 행정실 031-229-8202

 

 

기 숙 사 행 정 실