DORMITORY LIVING

융합문화예술대학(아마랜스홀) 내 식당, 매점 등의 복지시설과 편의시설이 완비되어 여유있고 편리한 기숙사 생활 추구

공지사항

제목 2023학년도 동계방학 기숙사 입사절차 안내
글쓴이 기숙사
등록일 2023-12-19
조회수 1821
내용

기숙사 입사를 축하드립니다.

 

 

2023학년도 동계방학 등록이 완료된 학생에 대해 호실 배정, Key수령 및 입실반입 가능 물품 등을 아래와 같이 알려 드리오니 입사에 착오 없으시길 바랍니다.

 

 

기숙사 오리엔테이션 참여

입사 대상자:기숙사 합격자

기숙사 오리엔테이션 기간: 12.26(화요일) 09:00 ~ 2024.01.03(수요일) 23:59까지 완료

수원대학교 캔버스(https://canvas.suwon.ac.kr/)에서 이러닝 수강미수강 시 벌점 3점 부과

 

집기체크리스트 작성 키 수령일 이후 3일 이내(키 수령일 포함공휴일 포함)

ex) 26일 키 수령->입실 후 집기 이상 여부 확인-> 28일까지 포털시스템에서 작성

기한 내 집기체크리스트 미작성자는 벌점 3점 부과(퇴실 후 집기 점검과 비교하여 사용하였던 집기의 손망실 확인을 위한 내용이오니 꼼꼼히 확인 후 체크해 주시길 바랍니다.)

 

1. 배정 호실 방 배정 동의서 동의(체크후 배정 호실 확인

배정 호실 발표일 : 12.20(수) 09:00 ~ 12.21(목) 17:00

배정 호실 확인 방법 기숙사 입사신청 페이지 하단부(종합정보시스템기숙사)

반드시 배정된 집기 번호의 집기(침대,책상,의자,옷장 등)사용

옆 집기 번호에 사생이 없더라도 사용 금지(위반 시 벌점 부과, 2차 적발 시 퇴실 조치)

집기 번호1(홀수) : 침대 - 1층 책상/옷장 ‘1’ 사용

집기 번호2(짝수) : 침대 - 2층 책상/옷장 ‘2’ 사용

배정된 호실 및 집기 위치 이동 절대 불가집기의 파손 또는 분실 시 집기 번호의

사생이 직접 해당 업체를 통해 수리 또는 변상 원칙어려울 경우 행정실 도움 요청

(배정된 호실 및 집기 위치 임의 변경 및 사용 적발 시호실 무단 변경양도명의도용으로 간주되어 강제퇴사 조치)

집기 파손 및 분실 미신고 퇴실자는 수리 금액만큼 보증금에서 차감 다음 학기 입사 제한(기숙사 홈페이지->자료실->집기 손·망실 사유서 작성 제출)

 

2. Key수령 및 입사일 안내 : Key 수령 이후 생활 가능

1) Key수령 장소:기숙사 행정실(경상관 별관216)

2) Key수령일: 12.22(금) ~ 12.29()까지, 10:00 ~ 17:00(15시 이전 입사 권장)

점심시간(12:00~13:00) :수령 불가(행정실 방문이 불가합니다.)

3) 평일17시 이후 및 주말 키 수령(입실)불가(무단 입실,짐 보관 및 현관 출입 절대 금지),경비원과의 불필요한 마찰을 피해 주시길 바랍니다.(적발 시 퇴사 조치)

 

3. Key 수령 방법

신분증 지참:본인 확인이 안 될 경우 입실 불가,대리 수령 불가

후불 교통카드 기능이 있는 금융권 카드 지참

금융권 카드 지참이 불가능할 경우 임시 카드 키 발급 가능

T-money등 교통 전용 카드는 카드 키 사용 불가

 

4. 반입 가능 및 반입금지 물품

필수 지참 물품: 5면 매트리스 방수커버 싱글 사이즈(미지참 시 입실 불가및 본인 침구류(입실 후 매트리스 방수커버 미사용 적발 시, 1차 벌점 부과, 2차 적발 시 퇴실 조치)

반입 가능 물품:랜선,전자기기(컴퓨터프린터기스탠드휴대폰카메라,

충전기헤어 드라이기고데기전기면도기선풍기미니 가습기소형 청소기, 50L이 하 소형 냉장고 및 소비전력 50W 이하 미니 제습기 허용),

간식류(개별 포장된 소량 음료견과류과자 반입 허용)

취식으로 인한 민원 시 벌점 부과

반입 금지 물품:반입 가능 물품을 제외한 취사 도구(커피포트 등), 일체의 기기,

화기류주류전기장판전기난로 등의 전열기구도검류공구류개인 공유기 등

 

5. 택배 안내:부피가 큰 짐은 택배 이용 권장(입사일 분출 가능)

우편번호: 18323

주소:경기도 화성시 봉담읍 와우안길17수원대학교 기숙사 O동 OOO
(대형택배 경우경기도 화성시 봉담읍 와우안길 17 수원대학교 기숙사 행정실 213)

 

6. 환불 안내:기숙사 운영 내규 제14(기숙사 비 환불)의거

. 12.25.()이내:입사 포기 신청자-전액 환불 예정

입사 포기에 따른 불이익 없음

. 12.26.()이후:중도 퇴사 및 강제 퇴사의 경우 환불 규정에 따름

(일별 환불 예시표 자료실 탑재 예정)

환불금 입금 예정일

매월 15일 이전 입사 포기 및 중도 퇴사 신청 시 신청일 기준 말일이나 다음 달 초 일괄 입금 예정

매월 15일 이후 신청자는 위 방식으로 진행

원활한 환불 처리를 위해 입사 신청 시 입력했던 은행 계좌 번호 및 휴대폰 번호 반드시 확인

 

7. 기타

기숙사 홈페이지: http://swudorm.suwon.ac.kr

전자우편: swudorm@suwon.ac.kr

문의처기숙사 행정실 031-229-8202/8203