기숙사 입사를 축하드립니다. 2024학년도 1확기 등록이 완료된 학생에 대해 호실 배정, Key 수령 및 입실, 반입 가능 물품 등을 아래와 같이 알려 드리오니 입사에 착오 없으시길 바랍니다. # 기숙사 오리엔테이션 참여 가. 입사 대상자: 기숙사 합격자 나. 기숙사 오리엔테이션 기간: 2024.2.26(월요일) 09:00 ~ 2024.3.10(일요일) 23:59까지 완료 수원대학교 캔버스(https://canvas.suwon.ac.kr/)에서 이러닝 수강, 미수강 시 벌점 3점 부과 # 집기체크리스트 작성: 키 수령일 이후 3일 이내(키 수령일 포함, 공휴일 포함) 예) 29일 키 수령->입실 후 집기 이상 여부 확인-> 3월 2일까지 포털시스템에서 작성 ☞ 기한 내 집기체크리스트 미작성자는 벌점 3점 부과(퇴실 후 집기 점검과 비교하여 사용하였던 집기의 손, 망실 확인을 위한 내용이오니 꼼꼼히 확인 후 체크해 주시길 바랍니다.) 1. 배정 호실: 방 배정 동의서 동의(체크) 후 배정 호실 확인 가. 배정 호실 발표일: 2.22(목) 16:00 나. 배정 호실 확인 방법: 기숙사 입사 신청 페이지 하단부(종합정보시스템→기숙사) 다. 반드시 배정된 집기 번호의 집기(침대, 책상, 의자, 옷장 등) 사용 - 옆 집기 번호에 사생이 없더라도 사용 금지(위반 시 벌점 부과, 2차 적발 시 퇴실 조치) - 집기 번호1(홀수): 침대- 1층 책상/옷장 ‘1번’ 사용 - 집기 번호2(짝수): 침대- 2층 책상/옷장 ‘2번’ 사용 ☞ 배정된 호실 및 집기 위치 이동 절대 불가, 집기의 파손 또는 분실 시 집기 번호의 사생이 직접 해당 업체를 통해 수리 또는 변상 원칙, 어려울 경우 행정실 도움 요청 (배정된 호실 및 집기 위치 임의 변경 및 사용 적발 시, 호실 무단 변경, 양도, 명의도용으로 간주 되어 강제 퇴사 조치) 집기 파손 및 분실 미신고 퇴실자는 수리 금액만큼 보증금에서 차감 & 다음 학기 입사 제한 (기숙사 홈페이지->자료실->집기 손·망실 사유서 작성 제출) 2. Key수령 및 입사일 안내: Key수령 이후 생활 가능 1) Key수령 장소: 기숙사 행정실(경상관 별관216호) 2) Key수령일: 2.29(목), 09:00 ~ 17:00(15시 이전 입사 권장) 점심시간(12:00~13:00) 수령 불가(행정실 방문이 불가합니다.) 3) Key수령일: 3.1(금), 09:00 ~ 15:00 점심시간(12:00~13:00) 수령 불가(행정실 방문이 불가합니다.) 점심시간(12:00~13:00): 수령 불가(행정실 방문이 불가합니다.) 4) 주말 입사를 희망하는 학생들은 2월 29일, 3월 1일 중 키를 먼저 수령 하시면 됩니다. 5) 평일 17시 이후 및 주말 키 수령 불가. 평일 행정실 근무 시간(09:00~17:30) 내 키 수령 시 주말 입사 가능. (무단 입실,짐 보관 및 현관 출입 절대 금지), 경비원과의 불필요한 마찰을 피해 주시길 바랍니다. (적발 시 퇴사 조치) 3. Key 수령 방법 가. 신분증 지참: 본인 확인이 안 될 경우 입실 불가,대리 수령 불가 나. 후불 교통카드 기능이 있는 금융권 카드 지참 ☞ T-money등 교통 전용 카드는 카드 키 사용 불가 4. 반입 가능 및 반입금지 물품 가. 필수 지참 물품: 5면 매트리스 방수커버-싱글 사이즈(미지참 시 입실 불가) 및 본인 침구류(입실 후 매트리스 방수커버 미사용 적발 시, 1차 벌점 부과, 2차 적발 시 퇴실 조치) 나. 반입 가능 물품: 랜선, 전자기기(컴퓨터, 프린터기, 스탠드, 휴대폰, 카메라, 충전기, 헤어 드라이기, 고데기, 전기면도기, 선풍기, 미니 가습기, 소형 청소기, 50L 이하 소형 냉장고 및 소비전력 50W 이하 미니 제습기 허용). 간식류(개별 포장된 소량 음료, 견과류, 과자 반입 허용). 단, 취식으로 인한 민원 시 벌점 부과 다. 반입 금지 물품: 반입 가능 물품을 제외한 취사 도구(커피포트 등) 일체의 기기, 화기류, 주류, 전기장판, 전기난로 등의 전열기구, 도검류, 공구류, 개인 공유기 등 5. 택배 안내: 부피가 큰 짐은 택배 이용 권장(입사일 분출 가능) 가. 우편번호: 18323 나. 주소: 경기도 화성시 봉담읍 와우안길 17 수원대학교 고운학사 O동 OOO호 / 경상관 기숙사 OOOO호 (대형택배 경우, 경기도 화성시 봉담읍 와우안길 17 수원대학교 글로벌경상관 213호) 6. 환불 안내: 기숙사 운영 내규 제14조(기숙사 비 환불)의거 가. 3.4.(월) 이내: 입사 포기 신청자-전액 환불 예정 입사 포기에 따른 불이익 없음 나. 3.5.(화) 이후: 중도 퇴사 및 강제 퇴사의 경우 환불 규정에 따름 (일별 환불 예시표 자료실 공지 예정) 다. 환불금 입금 예정일 - 매월 15일 이전 입사 포기 및 중도 퇴사 신청 시 신청일 기준 말일이나 다음 달 초 일괄 입금 예정 - 매월 15일 이후 신청자는 위 방식으로 진행 라. 원활한 환불 처리를 위해 입사 신청 시 입력했던 본인명의 은행 계좌 번호 및 휴대폰 번호 반드시 확인 7. 기타 가. 기숙사 홈페이지: http://swudorm.suwon.ac.kr 나. 전자우편: swudorm@suwon.ac.kr 다. 문의처: 기숙사 행정실 031-229-8202/8203 |